반슬라이크 첫 실전, 6점 주고 싶다

(Last Updated On: 2018년 7월 6일)

반슬라이크 첫 실전, 6점 주고 싶다

멀티히트로 시작한 첫 실전. 그러나 스캇 반슬라이크(32·두산)가 스스로에게 엄격한 평가를 내렸다.

반슬라이크는 6일 이천 베어스파크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 2군과의 경기에 1번-지명타자로 선발 출장해 4타수 2안타 1타점 2득점을 기록했다.

지난 4일 이천 베어스파크 두산 2군 경기장에 합류한 반슬라이크는 5일 첫 훈련을 진행했고, 이날 첫 실전 경기에 나섰다.

첫 타석에서 3루수 땅볼로 물러났지만, 두번째 타석부터 안타를 때려냈다. 삼성 선발 투수 최지광의 직구를 공략해 안타를 쳤다.

세번째 타석에서는 바뀐 투수 안규현을 상대로 주자 3루에 적시타를 날려 타점까지 신고했다.

마지막 타석에서 안타를 때려내지 못했지만, 열흘 정도 운동을 쉰 것을 감안하면 충분히 긍정적인 활약이었다.

경기를 마친 뒤 반슬라이크는 “한국 투수의 공을 볼 수 있었고, 또 안타도 두 개 쳐서 기분이 좋았다.

내가 어느정도 수준인 줄 알게 됐다”라며 “전체적으로 내가 스윙하는 궤도에 공이 잘 맞았고, 볼에 많은 헛스윙이 없다는 것도 고무적”이라고 미소를 지었다.

전반적인 평가에 대해서는 “6점 정도를 주고 싶다.

안타가 두 개 나왔지만, 첫 타석에서는 볼을 건드렸다. 세번째 타석에 적시타를 나왔지만, 첫 두 개의 공을 더 잘칠 수 있었는데 그것을 놓쳤다”고 이야기했다.

반슬라이크는 7일 한 차례 퓨처스 경기를 추가로 치른 뒤 8일 1군에 합류할 예정이다.

반슬라이크는 “오늘은 배트 중심에 맞히려고 했다. 내일은 공격적으로 내 스윙을 하고, 또 수비에 나가는 만큼 더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